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205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0424 보강  ls**** 2012-03-13 22:32
10423 녹음파일 다운로드가 안되요  dl**** 2012-03-13 20:19
10422 코스별 문의 is******* 2012-03-13 20:08
10421 환급 받는 계좌 입니다~  na****** 2012-03-13 17:08
10420 수업시간문의  ha******* 2012-03-13 16:20
10419 3월 9일 수업 녹음이 다운받을 수가 없네요.  ba**** 2012-03-13 15:51
10418 입금완료했어요  fa********* 2012-03-13 15:41
10417 수업녹음듣기  my**** 2012-03-13 15:34
10416 수강문의  ni****** 2012-03-13 15:13
10415 전화가 안와요.  qo******* 2012-03-13 14:48
10414 계좌이체  fa********* 2012-03-13 13:14
10413 장기홀드 신청  ra******* 2012-03-13 13:13
10412 전화가 안와요 ㅋ  ge***** 2012-03-13 12:25
10411 수강신청..  as****** 2012-03-13 11:36
10410 홀드신청  ta**** 2012-03-13 11:30
  971  972  973  974  975  976  977  978  979  9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