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2107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0484 농협계좌 입금이요  qq******** 2012-03-20 01:11
10483 현금영수증~  jh***** 2012-03-20 00:53
10482 시간변경 관련  yj******* 2012-03-20 00:22
10481 수강신청의 건 ns********** 2012-03-19 22:16
10480 재연장이요  le******* 2012-03-19 21:56
10479 수강신청의 건 ns********** 2012-03-19 21:44
10478 수강신청의 건 ns********** 2012-03-19 21:34
10477 수강시간변경의 건 ns********** 2012-03-19 21:26
10476 포인트문의  ji**** 2012-03-19 18:06
10475 수업시간 변경문의  ci**** 2012-03-19 16:01
10474 재수강 시 쿠폰을 사용하고 싶습니다. zi****** 2012-03-19 14:22
10473 다시 문의드려요  qq** 2012-03-19 12:32
10472 스케줄 등록 수업시간이....  qq** 2012-03-19 11:45
10471 수업관련  qk******* 2012-03-19 10:17
10470 수업연기 관련  hc**** 2012-03-19 09:06
  971  972  973  974  975  976  977  978  979  9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