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210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0499 문의드립니다.  cl****** 2012-03-21 22:04
10498 문의드려요  dk****** 2012-03-21 15:59
10497 문의  kh***** 2012-03-21 10:51
10496 피드백이용!  hk*** 2012-03-21 00:52
10495 질문이요^^  yj****** 2012-03-20 23:43
10494 수강연기의 건 ns********** 2012-03-20 20:30
10493 질문이요~  pe******** 2012-03-20 15:42
10492 수강교재의건 ns********** 2012-03-20 14:15
10491 실력유지반  yj****** 2012-03-20 14:10
10490 홀딩 및 시간변경 재문의  yj******* 2012-03-20 12:45
10489 장기홀드요청  ha********* 2012-03-20 10:25
10488 수업시작일 변경요청합니다ㅜㅇㅜ  dl******* 2012-03-20 10:15
10487 전화가 오지 않았어요.  ch***** 2012-03-20 09:01
10486 수강교재의 건 ns********** 2012-03-20 08:03
10485 재수강  kk******** 2012-03-20 02:11
  971  972  973  974  975  976  977  978  979  9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