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210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0514 수업 연기  pe***** 2012-03-23 20:45
10513 입금했습니다~ [1]  cl****** 2012-03-23 19:43
10512 무료수업 정정이요~  cl****** 2012-03-23 13:25
10511 수업 연기 / 수업 변경  pa******** 2012-03-23 10:57
10510 날짜변경  ar****** 2012-03-23 00:12
10509 무료수강 정정할게요~  vo**** 2012-03-22 23:41
10508 질문드려요.  vo**** 2012-03-22 23:25
10507 수업방식 변경할께요~  cl****** 2012-03-22 21:29
10506 수업 시간 변경 요청 드립니다. vh****** 2012-03-22 20:21
10505 수업예정  pe******** 2012-03-22 16:14
10504 녹음이 안됬어요.  ch****** 2012-03-22 15:36
10503 감사합니다 *^^*  kj***** 2012-03-22 13:24
10502 재수강했어요~  ji******* 2012-03-22 10:42
10501 전화가 또 안왔어요.  ch***** 2012-03-22 07:27
10500 수업신청  ch******* 2012-03-21 22:46
  971  972  973  974  975  976  977  978  979  9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