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300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3672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** 2022-02-15 21:56 처리완료
23671 휴가신청  채널씨엔 2022-02-15 21:21 처리완료
23670 장기연기  so******** 2022-02-15 17:49 처리완료
23669 수업예약  ok**** 2022-02-15 09:27 처리완료
23668 장기연기  xi******* 2022-02-15 09:02 처리완료
23667 장기연기  xi******* 2022-02-15 09:01 처리완료
23666 장기연기  ak******* 2022-02-14 22:03 처리완료
23665 휴가신청  채널씨엔 2022-02-14 20:53 처리완료
23664 장기연기  sc******* 2022-02-14 17:56 처리완료
23663 휴가신청  채널씨엔 2022-02-14 14:05 처리완료
23662 휴가신청  채널씨엔 2022-02-13 18:28 처리완료
23661 수업관련 문의  ca****** 2022-02-12 20:34 처리완료
23660 장기연기  ga********* 2022-02-11 19:03 처리완료
23659 기타요청  my***** 2022-02-11 13:48 처리완료
23658 장기연기  sp********* 2022-02-10 11:07 처리완료
  91  92  93  94  95  96  97  98  99  10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