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281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3702 휴가신청  채널씨엔 2022-02-27 21:50 처리완료
23701 장기연기  ph******* 2022-02-25 21:01 처리완료
23700 휴가신청  ma******* 2022-02-25 18:49 처리완료
23699 휴가신청  ma******* 2022-02-25 16:21 처리완료
23698 수업관련 문의  ro***** 2022-02-25 12:39 처리완료
23697 장기연기  jd*** 2022-02-25 08:32 처리완료
23696 휴가신청  채널씨엔 2022-02-24 21:58 처리완료
23695 장기연기  fo********** 2022-02-24 21:42 처리완료
23694 장기연기  fo********** 2022-02-24 21:42 처리완료
23693 기타요청  ro***** 2022-02-24 13:03 처리완료
23692 장기연기  yg***** 2022-02-23 21:19 처리완료
23691 장기연기  hy**** 2022-02-23 19:09 처리완료
23690 휴가신청  wa******** 2022-02-23 15:01 처리완료
23689 기타요청  gh****** 2022-02-23 10:33 처리완료
23688 기타요청  gh****** 2022-02-23 10:25 처리완료
  91  92  93  94  95  96  97  98  99  10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