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2707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4077 수업예약  gh***** 2022-10-19 06:17 처리완료
24076 장기연기  mo**** 2022-10-19 00:53 처리완료
24075 장기연기  eu**** 2022-10-18 19:34 처리완료
24074 수업예약  gh***** 2022-10-18 05:20 처리완료
24073 수업관련 문의  da********* 2022-10-18 04:22 처리완료
24072 장기연기  jm**** 2022-10-18 02:03 처리완료
24071 장기연기  ls****** 2022-10-17 20:32 처리완료
24070 장기연기  so******* 2022-10-17 20:22 처리완료
24069 장기연기  ye******* 2022-10-14 18:46 처리완료
24068 휴가신청  채널씨엔 2022-10-13 18:48 처리완료
24067 장기연기  ki***** 2022-10-12 21:24 처리완료
24066 휴가신청  ch********* 2022-10-12 13:07 처리완료
24065 교재변경  lb**** 2022-10-11 22:05 처리완료
24064 휴가신청  채널씨엔 2022-10-11 22:01 처리완료
24063 휴가신청  le** 2022-10-11 14:09 처리완료
  71  72  73  74  75  76  77  78  79  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