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245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4032 장기연기  oy******* 2022-09-19 23:32 처리완료
24031 장기연기  sp********* 2022-09-19 22:02 처리완료
24030 장기연기  gn** 2022-09-19 15:08 처리완료
24029 휴가신청  채널씨엔 2022-09-19 07:42 처리완료
24028 수업관련 문의  ur***** 2022-09-15 00:05 처리완료
24027 장기연기  dl****** 2022-09-14 21:17 처리완료
24026 장기연기  xi******* 2022-09-13 21:33 처리완료
24025 증빙서류  ho*** 2022-09-13 09:52 처리완료
24024 장기연기  k6** 2022-09-12 17:14 처리완료
24023 기타요청 ir***** 2022-09-10 23:08 처리완료
24022 장기연기  ir***** 2022-09-10 23:00 처리완료
24021 장기연기  sk****** 2022-09-06 18:04 처리완료
24020 장기연기  sm**** 2022-09-06 16:46 처리완료
24019 장기연기  sh***** 2022-09-05 17:39 처리완료
24018 휴가신청  채널씨엔 2022-09-05 16:56 처리완료
  61  62  63  64  65  66  67  68  69  7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