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241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4047 장기연기  ju********** 2022-09-29 17:20 처리완료
24046 기타요청  채널씨엔 2022-09-28 23:11 처리완료
24045 장기연기  aa****** 2022-09-28 05:39 처리완료
24044 휴가신청  채널씨엔 2022-09-27 14:52 처리완료
24043 장기연기  dk****** 2022-09-27 00:19 처리완료
24042 증빙서류  Ye**** 2022-09-26 14:23 처리완료
24041 장기연기  ca****** 2022-09-26 13:52 처리완료
24040 장기연기  32*** 2022-09-26 11:00 처리완료
24039 장기연기  we********* 2022-09-25 22:19 처리완료
24038 기타요청  th***** 2022-09-25 21:02 처리완료
24037 휴가신청  채널씨엔 2022-09-22 13:48 처리완료
24036 휴가신청  ch********* 2022-09-22 13:04 처리완료
24035 휴가신청  zh****** 2022-09-22 09:54 처리완료
24034 휴가신청  ba*** 2022-09-21 14:02 처리완료
24033 휴가신청  ha**** 2022-09-21 12:09 처리완료
  61  62  63  64  65  66  67  68  69  7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