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871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4130 휴가신청  ch********* 2022-11-25 18:14 처리완료
24129 장기연기  un******* 2022-11-25 13:01 처리완료
24128 장기연기  ki****** 2022-11-23 19:46 처리완료
24127 장기연기  wa***** 2022-11-22 18:48 처리완료
24126 장기연기  ja***** 2022-11-22 14:27 처리완료
24125 장기연기  ir***** 2022-11-21 23:01 처리완료
24124 장기연기  oy******* 2022-11-21 21:47 처리완료
24123 환불요청  co***** 2022-11-21 09:23 처리완료
24122 장기연기  bo******** 2022-11-19 00:52 처리완료
24121 장기연기  xi******* 2022-11-18 17:40 처리완료
24120 휴가신청  wa******** 2022-11-18 09:41 처리완료
24119 휴가신청  채널씨엔 2022-11-16 23:06 처리완료
24118 휴가신청  ma******* 2022-11-15 21:29 처리완료
24117 증빙서류  la******* 2022-11-15 14:01 처리완료
24116 장기연기  av****** 2022-11-14 21:58 처리완료
  61  62  63  64  65  66  67  68  69  7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