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232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4092 장기연기  32*** 2022-10-31 15:08 처리완료
24091 증빙서류  da***** 2022-10-31 15:05 처리완료
24090 수업예약  ki*** 2022-10-31 09:22 처리완료
24089 장기연기  si******** 2022-10-28 13:44 처리완료
24088 기타요청 wo****** 2022-10-27 23:12 처리완료
24087 기타요청  wo****** 2022-10-27 19:06 처리완료
24086 장기연기  yg***** 2022-10-27 10:48 처리완료
24085 수업관련 문의  ca******* 2022-10-26 17:18 처리완료
24084 장기연기  tn******* 2022-10-26 16:17 처리완료
24083 휴가신청  ch********* 2022-10-26 14:52 처리완료
24082 장기연기  gr**** 2022-10-25 13:21 처리완료
24081 장기연기  ke********* 2022-10-24 11:51 처리완료
24080 수업관련 문의  on**** 2022-10-22 11:08 처리완료
24079 휴가신청  채널씨엔 2022-10-21 16:52 처리완료
24078 휴가신청  채널씨엔 2022-10-20 20:07 처리완료
  61  62  63  64  65  66  67  68  69  7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