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230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4107 휴가신청  채널씨엔 2022-11-06 14:08 처리완료
24106 증빙서류  ca******* 2022-11-04 10:30 처리완료
24105 수업관련 문의 ha********** 2022-11-04 03:35 처리완료
24104 장기연기  mi********* 2022-11-03 18:40 처리완료
24103 장기연기  ok**** 2022-11-03 18:14 처리완료
24102 장기연기  mj***** 2022-11-02 20:10 처리완료
24101 휴가신청  ch********* 2022-11-02 10:39 처리완료
24100 휴가신청  ch********* 2022-11-02 10:38 처리완료
24099 휴가신청  zh********* 2022-11-02 08:43 처리완료
24098 장기연기  mo**** 2022-11-02 00:33 처리완료
24097 휴가신청  ha**** 2022-11-01 19:35 처리완료
24096 수업관련 문의  ca******* 2022-11-01 11:46 처리완료
24095 휴가신청  wa******** 2022-11-01 09:50 처리완료
24094 장기연기  ja***** 2022-11-01 07:35 처리완료
24093 수업관련 문의 wo****** 2022-10-31 22:23 처리완료
  61  62  63  64  65  66  67  68  69  7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