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24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4122 장기연기  bo******** 2022-11-19 00:52 처리완료
24121 장기연기  xi******* 2022-11-18 17:40 처리완료
24120 휴가신청  wa******** 2022-11-18 09:41 처리완료
24119 휴가신청  채널씨엔 2022-11-16 23:06 처리완료
24118 휴가신청  ma******* 2022-11-15 21:29 처리완료
24117 증빙서류  la******* 2022-11-15 14:01 처리완료
24116 장기연기  av****** 2022-11-14 21:58 처리완료
24115 휴가신청  채널씨엔 2022-11-14 11:56 처리완료
24114 장기연기  fe****** 2022-11-14 05:03 처리완료
24113 휴가신청  채널씨엔 2022-11-12 14:06 처리완료
24112 휴가신청  채널씨엔 2022-11-11 11:03 처리완료
24111 수업관련 문의  mo******** 2022-11-11 10:05 처리완료
24110 장기연기  ys***** 2022-11-10 18:16 처리완료
24109 장기연기  ji******* 2022-11-09 16:56 처리완료
24108 장기연기  ki****** 2022-11-07 12:08 처리완료
  61  62  63  64  65  66  67  68  69  7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