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22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4167 휴가신청  채널씨엔 2022-12-16 18:40 처리완료
24166 환불요청  so******** 2022-12-16 12:23 처리완료
24165 장기연기  we***** 2022-12-15 18:54 처리완료
24164 장기연기  je****** 2022-12-14 22:35 처리완료
24163 수업관련 문의  ri*** 2022-12-14 20:43 처리완료
24162 장기연기  un******* 2022-12-14 20:41 처리완료
24161 휴가신청  wa******** 2022-12-14 15:32 처리완료
24160 장기연기  dl****** 2022-12-13 20:23 처리완료
24159 휴가신청  ha**** 2022-12-13 18:32 처리완료
24158 휴가신청  ha**** 2022-12-13 18:29 처리완료
24157 장기연기  ti***** 2022-12-12 22:02 처리완료
24156 장기연기  su********* 2022-12-12 09:52 처리완료
24155 장기연기  mo**** 2022-12-11 23:35 처리완료
24154 휴가신청  채널씨엔 2022-12-11 20:33 처리완료
24153 휴가신청  채널씨엔 2022-12-09 20:37 처리완료
  51  52  53  54  55  56  57  58  59  6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