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20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4197 기타요청  do****** 2022-12-29 22:33 처리완료
24196 장기연기  da****** 2022-12-28 11:53 처리완료
24195 장기연기  da**** 2022-12-27 19:16 처리완료
24194 장기연기  sb***** 2022-12-27 12:05 처리완료
24193 장기연기  kg**** 2022-12-26 12:23 처리완료
24192 휴가신청  wa******** 2022-12-26 10:41 처리완료
24191 휴가신청  wa******** 2022-12-26 10:40 처리완료
24190 장기연기  wa********** 2022-12-26 10:29 처리완료
24189 장기연기  hj****** 2022-12-26 10:22 처리완료
24188 휴가신청  zh********* 2022-12-26 06:14 처리완료
24187 휴가신청  채널씨엔 2022-12-25 23:17 처리완료
24186 휴가신청  채널씨엔 2022-12-25 15:33 처리완료
24185 장기연기  tj******* 2022-12-23 20:59 처리완료
24184 휴가신청  ch********* 2022-12-23 12:49 처리완료
24183 장기연기  bu******** 2022-12-23 11:34 처리완료
  51  52  53  54  55  56  57  58  59  6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