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222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4242 휴가신청  채널씨엔 2023-01-26 17:24 처리완료
24241 장기연기  ta**** 2023-01-26 12:20 처리완료
24240 장기연기  sh****** 2023-01-24 19:35 처리완료
24239 수업관련 문의  sh******* 2023-01-20 13:23 처리완료
24238 장기연기  da**** 2023-01-19 18:39 처리완료
24237 장기연기  wo****** 2023-01-19 13:10 처리완료
24236 장기연기  se******* 2023-01-18 09:27 처리완료
24235 장기연기  li******* 2023-01-17 20:59 처리완료
24234 증빙서류  la******* 2023-01-17 16:00 처리완료
24233 장기연기  xu***** 2023-01-17 12:21 처리완료
24232 장기연기  lb**** 2023-01-17 08:31 처리완료
24231 장기연기  hu****** 2023-01-16 13:56 처리완료
24230 장기연기  yu******* 2023-01-15 12:57 처리완료
24229 장기연기  da****** 2023-01-14 23:13 처리완료
24228 휴가신청  ha**** 2023-01-14 11:01 처리완료
  51  52  53  54  55  56  57  58  59  6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