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869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4310 휴가신청  ch********* 2023-03-07 23:02 처리완료
24309 장기연기  kh***** 2023-03-07 07:06 처리완료
24308 휴가신청  채널씨엔 2023-03-06 11:37 처리완료
24307 기타요청  me** 2023-03-03 17:19 처리완료
24306 장기연기  st***** 2023-03-03 13:52 처리완료
24305 장기연기  su********* 2023-03-03 12:00 처리완료
24304 수업관련 문의  si***** 2023-03-02 12:23 처리완료
24303 장기연기  ji****** 2023-03-01 19:57 처리완료
24302 장기연기  oy******* 2023-03-01 07:09 처리완료
24301 장기연기  sw**** 2023-02-28 09:53 처리완료
24300 장기연기  lo********* 2023-02-28 05:08 처리완료
24299 수업예약  on**** 2023-02-28 00:26 처리완료
24298 수업예약  on**** 2023-02-28 00:23 처리완료
24297 장기연기  dl**** 2023-02-27 17:57 처리완료
24296 장기연기  ks****** 2023-02-25 19:14 처리완료
  51  52  53  54  55  56  57  58  59  6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