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857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4385 장기연기  bo***** 2023-05-11 11:26 처리완료
24384 장기연기  bu******** 2023-05-09 18:44 처리완료
24383 장기연기  li******* 2023-05-08 09:00 처리완료
24382 장기연기  pi********* 2023-05-06 17:06 처리완료
24381 기타요청  on**** 2023-05-05 22:15 처리완료
24380 장기연기  ti***** 2023-05-02 20:53 처리완료
24379 장기연기  da**** 2023-05-02 19:03 처리완료
24378 장기연기  mo**** 2023-05-02 06:18 처리완료
24377 휴가신청  채널씨엔 2023-04-28 06:05 처리완료
24376 휴가신청  채널씨엔 2023-04-28 06:03 처리완료
24375 장기연기  ba**** 2023-04-27 17:29 처리완료
24374 휴가신청  ha**** 2023-04-27 08:14 처리완료
24373 장기연기  bo******** 2023-04-26 18:34 처리완료
24372 장기연기  kh***** 2023-04-25 19:55 처리완료
24371 장기연기  gn** 2023-04-25 17:34 처리완료
  41  42  43  44  45  46  47  48  49  5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