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4132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5322 장기연기  w3****** 2025-05-22 10:07 처리완료
25321 휴가신청  wa******** 2025-05-22 06:13
25320 휴가신청  ye******** 2025-05-21 15:20
25319 휴가신청  wa***** 2025-05-21 11:15
25318 휴가신청  xu******** 2025-05-21 10:42
25317 장기연기  pe****** 2025-05-20 23:03 처리완료
25316 장기연기  hy****** 2025-05-20 17:29 처리완료
25315 장기연기  si****** 2025-05-18 20:31 처리완료
25314 휴가신청  yu******* 2025-05-16 21:40
25313 장기연기  si****** 2025-05-16 21:21 처리완료
25312 휴가신청  ma******** 2025-05-15 22:33 처리완료
25311 장기연기  st***** 2025-05-14 10:19 처리완료
25310 장기연기  ni***** 2025-05-14 06:47 처리완료
25309 장기연기  fa****** 2025-05-14 00:07 처리완료
25308 환불요청  vi******** 2025-05-13 20:21 처리완료
  1  2  3  4  5  6  7  8  9  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