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099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82 전화를 못 받았습니다. ch***** 2008-09-05 22:42
181 수업시간 문의  cb****** 2008-09-05 18:36
180 홀드신청  ch***** 2008-09-05 18:03
179 홀드 신청 ks****** 2008-09-05 15:44
178 입금을 했는데 실패라고 나오는데요  ok**** 2008-09-05 13:12
177 금일 수업 연기 해 주세요~  yu***** 2008-09-05 13:12
176 문의드려용~  na**** 2008-09-05 08:42
175 홀드신청 se***** 2008-09-05 03:35
174 무료체험을 신청합니다. na****** 2008-09-04 21:29
173 시간을 변경해야 할 것 같은데요.. an******** 2008-09-04 18:37
172 홀드 신청합니다 ks****** 2008-09-04 17:43
171 안녕하세요~  ni****** 2008-09-04 16:29
170 방금 전화로 시간 정했는데..   na**** 2008-09-04 14:22
169 수강신청 했는데요~  na**** 2008-09-04 13:40
168 전화 주신거 못 받았는데 다시 전화 주시면 안될... an******** 2008-09-04 11:25
  1651  1652  1653  1654  1655  1656  1657  1658  1659  166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