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10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57 홀드신청합니다. so****** 2008-09-24 13:50
256 수업횟수 관련  j8*** 2008-09-23 23:19
255 시간 변경이요...  zh***** 2008-09-23 22:39
254 수강신청했는데요~ tm****** 2008-09-23 21:41
253 출석부 관련 문의   ei*** 2008-09-23 18:57
252 홀드신청합니다.  ch***** 2008-09-23 17:47
251 질문입니다~  ok**** 2008-09-23 13:28
250 홀드신청합니다.  so****** 2008-09-23 12:47
249 교재요~~ da**** 2008-09-22 22:40
248 홀드신청합니다.  ch***** 2008-09-22 19:14
247 수업연기신청  si**** 2008-09-22 17:52
246 교재배송  cu******** 2008-09-22 14:02
245 홀드신청합니다.  yu***** 2008-09-22 12:18
244 무료테스트에 대해 질문이요~  ji******* 2008-09-22 09:52
243 홀드신청합니다.  ok**** 2008-09-22 09:23
  1651  1652  1653  1654  1655  1656  1657  1658  1659  166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