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09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302 휴강신청합니다. ay**** 2008-10-05 22:36
301 휴강 신청합니다. 95****** 2008-10-05 19:50
300 번호변경  gm****** 2008-10-05 08:48
299 휴대폰 번호 변경이요~  na**** 2008-10-05 06:54
298 10월 2일 녹음 파일  ta****** 2008-10-04 22:57
297 수업연기신청이요 da**** 2008-10-03 19:16
296 제 수업 일정 전화좀 주세요 po***** 2008-10-02 18:12
295 입금확인해주세요~^^  ad*** 2008-10-02 15:18
294 변경 요청  ok**** 2008-10-02 13:23
293 재수강 문의~  ad*** 2008-10-02 10:37
292 오늘 홀드부탁드립니다~  na**** 2008-10-02 08:29
291 잔화가이상해요 [1]  da**** 2008-10-02 06:08
290 홀드신청합니다.  ch***** 2008-10-01 17:21
289 홀드 요청드립니다~  ei*** 2008-10-01 13:48
288 계좌이체!!  ad*** 2008-10-01 10:58
  1651  1652  1653  1654  1655  1656  1657  1658  1659  166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