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13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392 홀드신청합니다  ks****** 2008-10-24 09:13
391 홀드신청합니다  cu******** 2008-10-24 09:12
390 오늘 홀드 부탁드립니다.   lm***** 2008-10-24 09:00
389 오늘 홀드부탁드립니다  na**** 2008-10-24 07:06
388 강의보기 da**** 2008-10-24 06:27
387 홀드신청합니다.  ba******** 2008-10-24 01:11
386 홀드요청. lj****** 2008-10-24 00:51
385 수강신청하였습니다. ^^  ax**** 2008-10-23 22:28
384 수강신청했어요~ ^^  ju***** 2008-10-23 20:37
383 그러면요~  ju***** 2008-10-23 15:47
382 홀드 요청 ei*** 2008-10-23 14:36
381 무료학습 신청  ze**** 2008-10-23 14:04
380 무료수업 신청요~ ek***** 2008-10-23 12:03
379 오늘 홀드 부탁드립니다.   lm***** 2008-10-23 08:11
378 시간대를 ju***** 2008-10-22 22:13
  1641  1642  1643  1644  1645  1646  1647  1648  1649  165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