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172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602 오늘 홀드 부탁드립니다.   lm***** 2008-11-28 08:24
601 홀드신청합니다. ju****** 2008-11-28 08:05
600 오늘 홀드 요청합니다..^^  na**** 2008-11-28 07:57
599 영수증 발급 요청 lo****** 2008-11-28 00:14
598 무료체험신청 dx****** 2008-11-27 22:24
597 궁금한점 br****** 2008-11-27 15:42
596 홀드신청합니다.  so****** 2008-11-27 13:28
595 오늘 홀드 부탁드립니다.   lm***** 2008-11-27 09:30
594 무료체험 신청합니다. br****** 2008-11-26 22:06
593 장기홀드신청합니다.  cu******** 2008-11-26 15:49
592 무료체험신청 ki***** 2008-11-26 14:59
591 재수강 했어요~  na**** 2008-11-26 14:34
590 홀드요청드립니다~  ei*** 2008-11-26 13:05
589 시간착오  go****** 2008-11-26 11:42
588 홀드신청합니다..  lj****** 2008-11-26 11:09
  1631  1632  1633  1634  1635  1636  1637  1638  1639  16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