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991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928 홀드 신청합니다.  bo***** 2009-01-23 10:47
927 홀드신청합니다~!  se****** 2009-01-23 10:33
926 홀드신청합니다 yi**** 2009-01-23 09:41
925 오늘 전화가 오지 않았습니다.   ei******* 2009-01-23 07:03
924 무료수업신청이여 do**** 2009-01-22 23:47
923 결석처리 부탁드려요...  zh***** 2009-01-22 20:33
922 홀드 부탁드립니다.  xi**** 2009-01-22 18:24
921 교재문의^^  as***** 2009-01-22 18:02
920 수업 전화가 안왔네요..  bl**** 2009-01-22 12:57
919 안녕하세요  wo******** 2009-01-22 11:29
918 앗..제가 시간을 잘못알고 있었군요...ㅠㅠ  na**** 2009-01-22 08:39
917 오늘 수업을 못 할 것 같네요...  lm***** 2009-01-22 08:12
916 홀드신청 na****** 2009-01-21 21:11
915 전화메세지 li*** 2009-01-21 19:30
914 홀드요청 ju****** 2009-01-21 17:00
  1611  1612  1613  1614  1615  1616  1617  1618  1619  162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