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266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022 죄송하지만 홀드신청요  kn**** 2009-02-10 21:58
1021 홀드신청이요  bo**** 2009-02-10 19:16
1020 홀드 신청 합니다~  se****** 2009-02-10 18:44
1019 학습매니저님~~  ok**** 2009-02-10 16:51
1018 수업이요^^  yu****** 2009-02-10 15:37
1017 수강 시간에 관해  je**** 2009-02-10 11:05
1016 홀드 신청할려구요  yu****** 2009-02-10 10:26
1015 수강신청취소 ch******* 2009-02-10 09:12
1014 기간변경이요~  na****** 2009-02-10 07:32
1013 홀드신청  dl****** 2009-02-09 16:02
1012 선생님! he******** 2009-02-09 14:57
1011 전화가 안와서요  ga**** 2009-02-09 14:40
1010 첫 수업 잘 받았습니다  ze**** 2009-02-09 13:01
1009 전화번호 변경공지  so***** 2009-02-09 11:14
1008 재수강 했는데요...  ad*** 2009-02-09 10:02
  1601  1602  1603  1604  1605  1606  1607  1608  1609  16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