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2009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2708 수업관련 문의  su******* 2020-12-22 23:33 처리완료
22707 기타요청  sa******* 2020-12-22 16:34 처리완료
22706 기타요청  sa******* 2020-12-22 16:27 처리완료
22705 증빙서류  la******* 2020-12-22 14:58 처리완료
22704 수업관련 문의  hw**** 2020-12-21 18:12 처리완료
22703 수업예약  tn**** 2020-12-21 16:59 처리완료
22702 기타요청  lh**** 2020-12-21 16:00 처리완료
22701 수업관련 문의  hw**** 2020-12-21 15:59 처리완료
22700 기타요청  cj******* 2020-12-21 10:01 처리완료
22699 기타요청  da***** 2020-12-20 11:26 처리완료
22698 장기연기  ly***** 2020-12-19 15:48 처리완료
22697 장기연기  sm******** 2020-12-18 23:59 처리완료
22696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 2020-12-18 21:36 처리완료
22695 기타요청  cj******* 2020-12-18 18:22 처리완료
22694 기타요청  zh****** 2020-12-18 14:51 처리완료
  161  162  163  164  165  166  167  168  169  17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