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2067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049 홀드신청 vn***** 2009-02-17 00:25
1048 1월 평가서와 오늘 수업 cmnt가 없네요.  yo**** 2009-02-16 17:25
1047 요청 및 문의사항  11**** 2009-02-16 13:58
1046 홀드신청합니다~  my******** 2009-02-16 13:07
1045 Hold 부탁드립니다.  xi**** 2009-02-16 13:03
1044 선생님  pu****** 2009-02-16 11:23
1043 홀드신청이요  dm******** 2009-02-16 00:44
1042 홀드 요청드립니다.  su******** 2009-02-13 16:43
1041 홀드신청합니다.  bo**** 2009-02-13 15:46
1040 홀드 신청합니다~ mb***** 2009-02-13 12:55
1039 무료수업신청 to****** 2009-02-13 11:37
1038 ^^  mi******* 2009-02-13 11:30
1037 홀드신청합니다 pu******** 2009-02-13 09:52
1036 홀드신청 li*** 2009-02-12 20:14
1035 안녕하세요~  km***** 2009-02-12 18:42
  1601  1602  1603  1604  1605  1606  1607  1608  1609  16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