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2711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157 3월부터 시간변경 원합니다~  na**** 2009-03-02 22:45
1156 홀드신청이여 do**** 2009-03-02 22:03
1155 홀드신청합니다 le******* 2009-03-02 21:40
1154 수강신청 확인 부탁드립니다. uh***** 2009-03-02 21:12
1153 홀드신청요~  mr**** 2009-03-02 20:28
1152 2.25일 mp3파일 me****** 2009-03-02 19:52
1151 수업이요 rl******** 2009-03-02 17:30
1150 시간변경이요~ su****** 2009-03-02 17:11
1149 시간변경이요..  xi**** 2009-03-02 16:10
1148 전화번호 변경  ti**** 2009-03-02 13:37
1147 홀드신청이요ㅠㅠ  my******** 2009-03-02 13:31
1146 무료수업신청   sh******* 2009-03-02 12:20
1145 홀드 신청합니다 mb***** 2009-03-02 11:34
1144 홀드요청합니다.  pr******* 2009-03-02 10:22
1143 홀드요청합니다~!  na**** 2009-03-02 03:41
  1601  1602  1603  1604  1605  1606  1607  1608  1609  16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