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200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2723 수업관련 문의  no****** 2020-12-30 19:42 처리완료
22722 기타요청  go****** 2020-12-30 16:45 처리완료
22721 수업관련 문의  lj*** 2020-12-30 15:58 처리완료
22720 시간변경  tw** 2020-12-30 11:18 처리완료
22719 장기연기  ph***** 2020-12-29 09:09 처리완료
22718 장기연기  mi******* 2020-12-28 19:24 처리완료
22717 장기연기  lb**** 2020-12-28 15:05 처리완료
22716 장기연기  yo********** 2020-12-28 14:52 처리완료
22715 장기연기  ge******* 2020-12-28 10:08 처리완료
22714 장기연기  pe******** 2020-12-25 11:46 처리완료
22713 수업관련 문의  tn**** 2020-12-23 22:06 처리완료
22712 장기연기  is****** 2020-12-23 19:18 처리완료
22711 장기연기  mj******* 2020-12-23 17:42 처리완료
22710 장기연기  yn******* 2020-12-23 17:39 처리완료
22709 기타요청  su******* 2020-12-23 07:07 처리완료
  151  152  153  154  155  156  157  158  159  16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