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442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399 홀드요청 드립니다.  채널씨엔 2009-04-07 00:57
1398 하루만 날짜 변경 가능한가요? ym******** 2009-04-07 00:57
1397 입금이 늦어졌네요....;;  ff****** 2009-04-06 22:09
1396 수업관련 문의  gx**** 2009-04-06 21:59
1395 홀드신청합니다.   ym******** 2009-04-06 21:03
1394 홀드 신청합니다.  bo**** 2009-04-06 18:56
1393 휴강신청입니다. na****** 2009-04-06 13:37
1392 시간변경 gu******** 2009-04-06 10:50
1391 무료수업 신청 mo***** 2009-04-06 10:41
1390 프리토킹 교재 배송 주소 sa****** 2009-04-06 10:19
1389 죄송합니다.  la***** 2009-04-06 09:59
1388 홀드신청  na****** 2009-04-06 09:41
1387 회원 탈퇴 so****** 2009-04-05 23:13
1386 홀드 신청할게요. sm***** 2009-04-05 21:20
1385 ^^ 저기요  ib****** 2009-04-05 21:19
  1591  1592  1593  1594  1595  1596  1597  1598  1599  160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