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276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232 홀드요청(핸폰이상)  so***** 2009-03-12 11:22
1231 홀드신청합니다. re****** 2009-03-12 11:16
1230 홀드 요청드립니다.  su******** 2009-03-12 11:00
1229 홀드신청이요~  xi**** 2009-03-12 09:43
1228 홀드신청합니다. je******* 2009-03-12 08:27
1227 수강료문의-  mi**** 2009-03-11 20:32
1226 아쉬움~~  ma*** 2009-03-11 20:05
1225 홀드신청 합니다  bo**** 2009-03-11 18:48
1224 홀드신청이요 do**** 2009-03-11 18:10
1223 신청했던 무료수업~  lu****** 2009-03-11 14:21
1222 홀드  ga**** 2009-03-11 11:13
1221 건의 ss***** 2009-03-11 10:38
1220 이번주 개인사정으로 수업을 할 수 없네요~  he***** 2009-03-11 09:02
1219 ^^ al******* 2009-03-11 00:05
1218 무료수업신청이요~ so****** 2009-03-10 23:30
  1591  1592  1593  1594  1595  1596  1597  1598  1599  160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