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2005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2738 장기연기  bi***** 2021-01-04 19:35 처리완료
22737 환불요청  me***** 2021-01-04 11:08 처리완료
22736 장기연기  pe****** 2021-01-04 10:22 처리완료
22735 장기연기  pe****** 2021-01-04 10:22 처리완료
22734 장기연기  pe****** 2021-01-04 10:22 처리완료
22733 장기연기  pe****** 2021-01-04 10:22 처리완료
22732 장기연기  pe****** 2021-01-04 10:22 처리완료
22731 장기연기  pe****** 2021-01-04 10:22 처리완료
22730 장기연기  wh******* 2021-01-03 21:48 처리완료
22729 장기연기  je*** 2021-01-03 20:17 처리완료
22728 환불요청  ji******* 2021-01-03 18:12 처리완료
22727 환불요청 me***** 2021-01-02 17:33 처리완료
22726 수업예약  lh***** 2021-01-01 13:28 처리완료
22725 기타요청  ji****** 2021-01-01 11:44 처리완료
22724 기타요청  ji****** 2021-01-01 11:42 처리완료
  151  152  153  154  155  156  157  158  159  16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