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200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2753 수업관련 문의  ok**** 2021-01-07 20:54 처리완료
22752 기타요청  vo****** 2021-01-07 20:45 처리완료
22751 장기연기  yh***** 2021-01-07 01:11 처리완료
22750 장기연기  ys***** 2021-01-06 23:52 처리완료
22749 장기연기  xi******* 2021-01-06 23:00 처리완료
22748 기타요청  ma****** 2021-01-06 20:16 처리완료
22747 장기연기  ha******* 2021-01-06 15:28 처리완료
22746 장기연기  mn***** 2021-01-06 15:03 처리완료
22745 장기연기  lo********* 2021-01-05 20:51 처리완료
22744 환불요청  ej**** 2021-01-05 18:30 처리완료
22743 수업관련 문의  ca******* 2021-01-05 17:00 처리완료
22742 장기연기  sj******* 2021-01-05 15:14 처리완료
22741 증빙서류  ch****** 2021-01-05 11:11 처리완료
22740 장기연기  re****** 2021-01-05 10:54 처리완료
22739 증빙서류  hy******** 2021-01-04 23:51 처리완료
  151  152  153  154  155  156  157  158  159  16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