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459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302 홀드신청합니다  le******* 2009-07-28 17:14
2301 홀드신청 yr**** 2009-07-28 14:57
2300 수강신청관련문의  re****** 2009-07-28 13:35
2299 내일 수업 오후 2시로 가능할까요? ar*** 2009-07-28 13:01
2298 ^^  ji******* 2009-07-27 20:14
2297 홀드신청 yi***** 2009-07-27 16:24
2296 홀드신청  me***** 2009-07-27 14:59
2295 홀드신청  채널씨엔 2009-07-27 11:49
2294 강의시간 변경가능한가요?  be******* 2009-07-27 11:19
2293 시간변경문의  id***** 2009-07-27 10:58
2292 이벤트 문의  li****** 2009-07-27 07:12
2291 홀드신청합니다  ba**** 2009-07-27 06:22
2290 홀드신청합니다. qo***** 2009-07-27 01:12
2289 스케줄 변경  bl**** 2009-07-27 00:16
2288 ^^  ji******* 2009-07-26 20:21
  1531  1532  1533  1534  1535  1536  1537  1538  1539  15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