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298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792 교재 관련 문의  pf**** 2009-09-01 20:57
2791 홀드신청합니다..  vv*** 2009-09-01 20:38
2790 수업시간 변경.. kj**** 2009-09-01 20:27
2789 무료수업받기 fo******** 2009-09-01 19:12
2788 중국에서 ks***** 2009-09-01 18:27
2787 전화번호변경  vv*** 2009-09-01 17:31
2786 홀드 신청합니다.  pf**** 2009-09-01 17:22
2785 한마디 회화 문자  fe******** 2009-09-01 16:36
2784 홀드 신청합니다.   ja****** 2009-09-01 15:24
2783 문의 ke***** 2009-09-01 13:48
2782 교재 신청 건이요  sj**** 2009-09-01 12:55
2781 재결제완료  ch******* 2009-09-01 11:03
2780 시간변경합니다  oh**** 2009-09-01 09:38
2779 무료수강 신청 es***** 2009-09-01 09:17
2778 수강신청관련  ji******* 2009-09-01 08:40
  1491  1492  1493  1494  1495  1496  1497  1498  1499  150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