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2210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3509 홀드신청 ja******* 2009-11-04 10:28
3508 문의 드립니다... ou****** 2009-11-04 09:10
3507 홀드 신청합니다~  su***** 2009-11-04 09:10
3506 전화번호가 바뀌었습니다. pi******* 2009-11-04 08:56
3505 홀드해주세요 ja******* 2009-11-04 07:04
3504 niu lao shi sh***** 2009-11-04 06:52
3503 11월 4일 홀딩요청 ju******** 2009-11-04 02:53
3502 홀드신청(11/4)  ig**** 2009-11-04 01:34
3501 장기홀드 신청합니다. vh****** 2009-11-04 00:04
3500 홀드신청합니다.  bu***** 2009-11-03 23:50
3499 홀드신청  ko******* 2009-11-03 23:26
3498 무료수업신청 변경 좀 할께요.  sh****** 2009-11-03 22:52
3497 시간변경  zi******* 2009-11-03 22:43
3496 홀드신청합니다. oh**** 2009-11-03 22:23
3495 홀드신청  ji******** 2009-11-03 21:04
  1441  1442  1443  1444  1445  1446  1447  1448  1449  145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