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2212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3539 홀드할꼐요   ko******* 2009-11-06 10:16
3538 홀드신청 je******** 2009-11-06 09:10
3537 홀드 신청 및 문의 sj**** 2009-11-06 08:03
3536 홀드해두세요ㅡㅜ ja******* 2009-11-06 06:50
3535 홀드할게요 ~ tm****** 2009-11-06 00:55
3534 홀드신청(11/6) ig**** 2009-11-06 00:30
3533 무료수강시청  lu****** 2009-11-05 22:49
3532 오늘 전화가 안왔는데... 채널씨엔 2009-11-05 22:31
3531 수강신청날짜변경 me****** 2009-11-05 21:10
3530 홀드신청  ks******** 2009-11-05 20:41
3529 홀드 신청  ch****** 2009-11-05 19:01
3528 홀드신청 le******* 2009-11-05 17:15
3527 홀드신청 ae***** 2009-11-05 15:52
3526 무료체험신청 la**** 2009-11-05 15:34
3525 시간 변경 요청합니다. pi******* 2009-11-05 12:46
  1431  1432  1433  1434  1435  1436  1437  1438  1439  14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