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220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3554 시간 변경원합니다.  ba**** 2009-11-09 05:49
3553 홀드신청합니다~ as***** 2009-11-09 00:14
3552 시간 변경원합니다.  ba**** 2009-11-08 18:24
3551 안녕하세요..  lu****** 2009-11-07 21:26
3550 홀드 신청합니다. xi***** 2009-11-07 10:19
3549 시간 및 날짜 변경요청 드립니다.   hu***** 2009-11-07 01:10
3548 홀드  bl****** 2009-11-06 23:24
3547 11/6 수업 관련 요청  ji***** 2009-11-06 20:02
3546 홀드신청  me***** 2009-11-06 18:16
3545 홀드신청합니다.  lu******** 2009-11-06 17:45
3544 홀드신청합니다.  ji******* 2009-11-06 15:35
3543 마지막날  sk******* 2009-11-06 15:13
3542 홀드신청  ks****** 2009-11-06 11:10
3541 오늘 홀딩가능할까요 ja***** 2009-11-06 10:56
3540 홀드 신청합니다.  hj**** 2009-11-06 10:46
  1431  1432  1433  1434  1435  1436  1437  1438  1439  14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