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2215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3629 이상한 일 Sh******** 2009-11-14 16:45
3628 홀드신청할께요  ma****** 2009-11-13 20:23
3627 홀드 신청합니다.. ou****** 2009-11-13 19:43
3626 지금 확인해봤는데요  mh**** 2009-11-13 18:52
3625 홀드 신청 me***** 2009-11-13 17:43
3624 홀드신청 ro**** 2009-11-13 17:36
3623 홀드신청  ko******* 2009-11-13 17:32
3622 그럼 결석 2번은 어떻게 해야하죠?  ji***** 2009-11-13 16:49
3621 잔여 수업수 확인  ji***** 2009-11-13 13:01
3620 수강신청했어요.. ap****** 2009-11-13 12:44
3619 수업 홀드 요청 드립니다.   hu***** 2009-11-13 12:00
3618 홀드신청  wj****** 2009-11-13 11:07
3617 홀드신청  vv*** 2009-11-13 11:02
3616 선생님 변경.. vi**** 2009-11-13 09:57
3615 수업 홀드 신청합니다. ki***** 2009-11-13 09:27
  1431  1432  1433  1434  1435  1436  1437  1438  1439  14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