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220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3644 홀드신청,시간변경 gu******** 2009-11-16 12:05
3643 홀드신청  vv*** 2009-11-16 11:29
3642 홀드신청합니다~ ki***** 2009-11-16 10:18
3641 11/16 홀드  sa****** 2009-11-16 07:46
3640 11/16 08:20 홀드 신청  jk** 2009-11-16 01:38
3639 홀드요청  ee***** 2009-11-15 22:42
3638 홀드 신청 합니다  ch****** 2009-11-15 22:30
3637 저 정말 죄송한데요 ㅠㅠ  mh**** 2009-11-15 13:14
3636 11월16일 월요일 수업 연기 신청 pi******* 2009-11-14 20:43
3635 수강신청이요  ad*** 2009-11-14 17:00
3634 홀드신청 ad*** 2009-11-14 16:59
3633 홀드 ad*** 2009-11-14 16:57
3632 16일부터 20일까지 홀드  ad*** 2009-11-14 16:55
3631 무료수업신청이요  ad*** 2009-11-14 16:54
3630 입금확인  ad*** 2009-11-14 16:53
  1431  1432  1433  1434  1435  1436  1437  1438  1439  14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