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2202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3779 문의 sk**** 2009-12-01 14:34
3778 무료수업 pj***** 2009-12-01 11:27
3777 시간변경요청 my******** 2009-12-01 11:08
3776 홀드신청  ji******** 2009-12-01 10:44
3775 오늘 홀딩신청합니다. ju******** 2009-12-01 09:29
3774 홀드신청합니다 ka**** 2009-12-01 09:01
3773 계산서 발행  ji******* 2009-12-01 08:13
3772 12월1일 홀드신청이요 uq****** 2009-11-30 23:31
3771 문의드립니다  bl******** 2009-11-30 22:16
3770 문의요-  pr**** 2009-11-30 21:27
3769 문의  채널씨엔 2009-11-30 20:49
3768 홀드신청이요  as***** 2009-11-30 20:14
3767 무료수업 신청합니다  in*** 2009-11-30 18:53
3766 홀드신청합니다~  ok**** 2009-11-30 18:36
3765 홀드신청이요^^  ji******** 2009-11-30 18:05
  1421  1422  1423  1424  1425  1426  1427  1428  1429  143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