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2187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3839 전화가 안왔어요.. hj**** 2009-12-07 13:10
3838 월별테스트 결과와 포인트 적립이 다 사라졌네요... rr*** 2009-12-07 12:17
3837 문의요-  pr**** 2009-12-07 11:38
3836 수업내용녹음 su***** 2009-12-07 10:37
3835 coment변경된것 어떻게 보나요?? ap****** 2009-12-07 09:59
3834 coment 변경 vi**** 2009-12-07 09:55
3833 포인트 확인바랍니다~ su***** 2009-12-07 09:53
3832 홀드신청 ji******** 2009-12-07 09:03
3831 시간변경문의 ks***** 2009-12-07 08:43
3830 홀드신청할께요~ sh****** 2009-12-07 06:12
3829 장기홀드신청합니다. se** 2009-12-06 23:21
3828 홀드신청합니다. pi******* 2009-12-06 21:14
3827 답변을 못읽겠네여.. ne*** 2009-12-06 11:23
3826 궁금하네요 st******** 2009-12-05 12:16
3825 홀드신청  ne*** 2009-12-05 12:02
  1411  1412  1413  1414  1415  1416  1417  1418  1419  142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