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219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3929 무료수업신청합니다.  rn******* 2009-12-18 16:57
3928 아직도..  채널씨엔 2009-12-18 16:39
3927 홀드확인  vv*** 2009-12-18 15:13
3926 레벨테스트 취소  mm*** 2009-12-18 13:31
3925 문자서비스.  ch*** 2009-12-18 12:41
3924 전화가 안왔어요  ok**** 2009-12-18 10:39
3923 12월 16일 수업 내용이 확인이 안돼요.. ju******** 2009-12-18 10:16
3922 수업후기에 대해서  sh****** 2009-12-18 10:15
3921 17일자 음원이..  채널씨엔 2009-12-18 09:28
3920 홀드 신청이요~ sj**** 2009-12-18 08:46
3919 ae***** 2009-12-17 16:39
3918 장기연기신청  yh***** 2009-12-17 15:41
3917 장기홀드요~  ks******** 2009-12-17 13:18
3916 월별평가서.  hs****** 2009-12-17 12:37
3915 11월 평가가 올라와 있지 않네요. rr*** 2009-12-17 09:59
  1411  1412  1413  1414  1415  1416  1417  1418  1419  142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