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218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3959 ....  dh**** 2009-12-24 11:47
3958 수강신청했습니다  md**** 2009-12-23 22:53
3957 결석  dh**** 2009-12-23 13:15
3956 월별 평가서가 아직 안올라와서요~ ju******** 2009-12-23 13:02
3955 수업시간변경 gu******** 2009-12-23 08:02
3954 수업신청  lu******** 2009-12-23 00:31
3953 수업시간 변경  tm****** 2009-12-22 23:04
3952 수업연기합니다 lo****** 2009-12-22 21:58
3951 레벨 6 내일부터 시작합니다.  pp****** 2009-12-22 20:32
3950 수업 연기 신청이요~ mk**** 2009-12-22 18:00
3949 장기홀드~  as***** 2009-12-22 16:57
3948 시간변경가능할까요 ja***** 2009-12-22 13:33
3947 시간변경이요;;;  mh**** 2009-12-22 11:17
3946 장기홀드신청이요  ks***** 2009-12-22 09:47
3945 새교재 요청 lo***** 2009-12-22 06:16
  1411  1412  1413  1414  1415  1416  1417  1418  1419  142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