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2181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4004 그러면 채널씨엔 2010-01-01 15:58
4003 입금을 했는데 채널씨엔 2010-01-01 13:49
4002 무료수업 신청과 문의 sa****** 2009-12-31 13:51
4001 교재요~  jh***** 2009-12-31 13:20
4000 안녕하세요~  jh***** 2009-12-31 12:40
3999 12월30일자 녹음파일관련..  st****** 2009-12-31 11:19
3998 12월30일 수업녹음 파일이 없네요 ju******** 2009-12-31 10:53
3997 ...  dh**** 2009-12-31 10:46
3996 음성파일 없어요 la**** 2009-12-30 21:45
3995 입금을 했는데요.. 확인부탁드려요.  ga******* 2009-12-30 19:12
3994 결제시 오류 문의  sh****** 2009-12-30 18:30
3993 재수강 신청 할일 받을려면요~  na**** 2009-12-30 15:47
3992 수업관련  me*** 2009-12-30 14:55
3991 무료테스트 결과 sa****** 2009-12-30 14:36
3990 홀드 요청 드립니다.  hu***** 2009-12-30 13:28
  1401  1402  1403  1404  1405  1406  1407  1408  1409  14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