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217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4019 문의요  pr**** 2010-01-04 12:26
4018 강의 시간을 바꾸고 싶은데요  so****** 2010-01-04 11:03
4017 오늘아침수업..  st****** 2010-01-04 10:50
4016 수업취소문의  yh***** 2010-01-04 10:19
4015 재수강 확인 및 level 변경 요청  lo***** 2010-01-04 06:55
4014 수고하십니다^^ dr***** 2010-01-03 23:25
4013 강의시간변경이요 st******** 2010-01-03 22:39
4012 장기홀드요청  ks***** 2010-01-03 18:00
4011 무료수업신청이요  00**** 2010-01-03 13:42
4010 CN중국어 전화말고 ..  go****** 2010-01-02 23:09
4009 교재비~  jh***** 2010-01-02 19:53
4008 월별평가서요`~~  ui******* 2010-01-02 17:04
4007 제가오늘 ki***** 2010-01-02 14:25
4006 시간대변경 go**** 2010-01-01 21:49
4005 입근관련  LE***** 2010-01-01 16:55
  1401  1402  1403  1404  1405  1406  1407  1408  1409  14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