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2179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4034 시간변경이요 ㅎㅎ  vi********* 2010-01-05 11:42
4033 시간이랑 전화번호요~  na**** 2010-01-05 11:26
4032 계산서발행좀해주세요  ji******* 2010-01-05 10:51
4031 ^^  vi********* 2010-01-05 10:42
4030 수업시간변경이요  so****** 2010-01-05 10:27
4029 입금확인부탁드려요~^^  vi********* 2010-01-05 09:27
4028 수업후기  sa****** 2010-01-05 08:26
4027 계산서발행부탁드립니다.  ji******* 2010-01-05 07:41
4026 수업시간 변경  so****** 2010-01-04 23:14
4025 1월5일 수업연기 하고 싶습니다.  st****** 2010-01-04 21:46
4024 수업결석 st******** 2010-01-04 21:37
4023 이벤트 적용건에 관해..  ju**** 2010-01-04 19:50
4022 강사 바꿔주실 수 있나요?  jh****** 2010-01-04 18:22
4021 질문2개 있습니다. la**** 2010-01-04 16:39
4020 수강신청  ji******* 2010-01-04 15:36
  1401  1402  1403  1404  1405  1406  1407  1408  1409  14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