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218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4064 문의드립니다.  ga***** 2010-01-08 14:33
4063 수강신청을했는데요 oh**** 2010-01-08 13:11
4062 번호변경해주세요  se** 2010-01-08 12:38
4061 수업시간 변경 부탁드립니다  in*** 2010-01-08 12:37
4060 한가지 더 문의 vi**** 2010-01-08 10:51
4059 음원녹음 듣기 문의 vi**** 2010-01-08 10:49
4058 포인트가 사라졌는데...  au******** 2010-01-08 10:28
4057 질문이요!  sj**** 2010-01-08 09:04
4056 수업시간변경  lu******** 2010-01-08 01:38
4055 시간변경부탁드려요. je******** 2010-01-07 19:10
4054 수업시작 연기 요청  me****** 2010-01-07 18:03
4053 수업취소  yh***** 2010-01-07 17:24
4052 홀드신청합니다.  sh***** 2010-01-07 12:45
4051 왜 수업후기 포인트 적립이 안될까요? rr*** 2010-01-07 12:24
4050 질문이요~~^^  sh****** 2010-01-07 11:28
  1401  1402  1403  1404  1405  1406  1407  1408  1409  14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