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217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4094 레벨 바꼈어요~ 온라인 교재 풀어주세요 sj**** 2010-01-13 08:10
4093 문의 sa****** 2010-01-13 07:52
4092 시간변경  yu***** 2010-01-13 00:46
4091 수강신청문의..  fe******** 2010-01-12 23:53
4090 수업 시간 변경 ap******* 2010-01-12 23:44
4089 답변부탁드릴께요^^  ff****** 2010-01-12 21:53
4088 전화 문제가 자꾸 발생하네요.  me***** 2010-01-12 21:46
4087 오늘 수업못했는데요. ey***** 2010-01-12 21:13
4086 질문이용!!  채널씨엔 2010-01-12 21:06
4085 결제문의  id***** 2010-01-12 17:55
4084 피드백  ga***** 2010-01-12 12:44
4083 무료수업이요..  fe******** 2010-01-12 12:30
4082 시간변경 si****** 2010-01-12 08:32
4081 수업 st******** 2010-01-11 20:50
4080 장기홀드신청 ki****** 2010-01-11 18:37
  1401  1402  1403  1404  1405  1406  1407  1408  1409  14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